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플레이 후기

by 겨울남자 2021. 9. 16.
728x90
반응형

 

목차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게임 소개

    게임명 : Tales of Arise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제작사 : 반다이남코

    플랫폼 :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PC

    장르 : 마음의 새벽을 밝히는 RPG

    한글화 : 자막 한글화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2gpdbvNfq8w

     

    스토리

    인접한 두 행성, 다나와 레나
    300년 전, 자연이 넘치는 세계였던 다나는 고도의 과학과 마법이 발달한 레나의 갑작스러운 침공을 받고 그 이후 끝없는 종속을 강요받는다
    어느 날, 철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다나의 청년과 동족에게 쫓기는 레나의 소녀가 만났다 이 만남은 두 행성의 운명을 뒤흔드는 이야기의 시작에 지나지 않았다

     

    스크린샷 

    전투
    전투

    게임 후기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여 그래픽이 전작보다 향상된 것은 물론이고 전투 시스템 또한 전작들을 계승하면서도 더욱 다채롭게 바뀌었습니다 연계기와 비오의 등 화려하고 강력한 기술들과 손맛은 올해 출시된 게임들 중에서도 꽤나 수작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스토리는 전형적인 일본 왕도 RPG로 이런류의 스토리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구매하실 때 한번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시리즈 최고 속도로 100만 이상이 팔린 게임으로 이런 류 게임이 취향에만 맞는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