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대전권)

대전 가볼 곳 추천 - 애니플러스

by 겨울남자 2021. 8. 13.
728x90
반응형

대전 중앙로 애니플러스

긴 덕질 생활 동안 대전에는 왠지 갈 곳이나 행사가 빈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에 애니플러스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중앙로에 나간 김에 한번 구경 가보기로 했습니다

애니플러스란

애니플러스 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굿즈 판매 업체로 애니플러스에서 판권을 가지고 있거나 동시 방영을 한 애니들의 굿즈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건담샵, 마블 샵을 제외하면 오프라인 전문매장으로는 한국 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으로는 서울 합정점과 대정 중앙로점 그리고 곧 오픈하는 광주충장로점이 있습니다

애니플러스

위치는

위치 : 대전 중구 중앙로 126 청정빌딩 4층

연락처 : 070-7162-7046

영업일 : 10:00 ~ 22:00 매일 영업 (명절 당일 휴무)

 

위치는 메가박스와 같은 건물 4층이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셔서 코너를 꺾고 돌아가시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애니들 극장판을 주로 상영하는 메가박스 옆에 있기 때문인지 장사가 잘 될것같은 예감이..

 

내부 이곳저곳

진열장에 놓인 굿즈들

현재는 뱅드림 콜라보 중이라 그런지 몰라도 뱅드림 관련 굿즈가 가득했는데요 

 

그 와중에 다른 애니들 굿즈도 간간히 있습니다

 

아는 친구들을 발견

저는 뱅드림을 본적이 없기에 이번 콜라보에서는 딱히 건질 게 없네 라고 생각하고 옆을 돌아본 순간

 

콜라보카폐의 메인

잊고 있었는데 콜라보 카페였지 여기...

 

예전에 가본 서울 유포테이블 카페보단 깔끔하고 나은 느낌이 드네요

 

단지 그쪽이 인질이 되는 캐릭터들을 많이 잡고 있어서 그렇지...

 

콜라보 메뉴

콜라보 카페가 다 그렇듯 여기도 콜라보 메뉴를 시키면 랜덤 굿즈를 주는 듯하네요

 

저는 얘네들이 누군지 모르기에 콜라보 메뉴는 패스 

 

나중에 아는 거 콜라보하면 그때 다시 와서 주문하는 걸로...

 

후기

내부도 깔끔하고 굿즈들도 꽤 있어서 한 번쯤 들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단지 제가 아는 애들 콜라보가 아니라 좀 아쉬움이.. 아는 것들 콜라보였으면 더 즐겼을 것 같아요

 

맨날 노잼 도시라고 놀림이나 당했는데 이렇게 하나씩 늘어가는 걸 보니 다행이네요 

 

 

 

반응형

댓글